본문으로 바로가기


버거킹 올데이킹 10월 29일부터 12월 2일



맥도날드의 맥올데이랑 경쟁하려고 만든 것 같은 버거킹의 올데이킹이라는 이름의 이벤트 행사. 시범용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왜냐면 이벤트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기간은 10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버거킹 세트가 각 4900원


올데이킹 세트 vs 맥올데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JR) 세트, 통새우와퍼주니어(JR) 세트, 롱치킨버거 세트 이렇게 3가지 버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롱치킨버거를 제외한 2가지 버거는 주니어라는게 함정 왜냐하면 주니어는 작기 때문.. 그렇지만 4900원이라는 가격제한을 맞추려면 주니어를 선택해야 돈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맥도날드 맥올데이를 잡아야겠는데 잘팔리는 버거 테스트해서 나온게 통새우와퍼랑 콰트로치즈인 것 같고 그 두 가지 4900원으로 해서 올데이킹이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버거킹 매니아지만... 이건 아쉽네요. 맥도날드에 비해서 크기가 작은데 경쟁이 될까 싶습니다. 그래도 맥도날드에서는 빅맥, 상하이치킨버거, 슈슈버거 3개로 승부하고 있는데 아마 버거킹이 더 불리한 것 같습니다.


차라리 더블패티를 좀 더 강화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블패티로 현재의 버거킹자리로 왔으니까 잘하는 점을 강화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