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총 쏘는 꿈, 총 맞는 꿈 등 총 관련 꿈에 대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꿈을 매일 꾸다보면 이런저런 꿈이 나올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총에 관련한 꿈은 자주 나오는 꿈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총이 나오는 영화같은 것을 보았다면 나올 확률이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총이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석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이 나오는 꿈에도 느낌에 따라서 조금은 다른 해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총 관련 꿈 해몽 정리



#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은 자주 꿀 수도 있는 꿈인데요. 누구한테 맞았냐가 중요합니다.

모르는 사람한테 총을 맞았다면 일을 하는데 장애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는 사람일 경우에는 총을 쏜 사람과 엮여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연인에게 총을 맞았으면 혼담이 오갈 수 있다고 해몽할 수 있습니다.



# 총을 쏘는 꿈


총을 쏴서 사람을 죽였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총을 쐈는데 죽지 않았다면 하고 있는 일의 마무리가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마무리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람이 아닌 동물을 쏘게 되었어도 비슷한 해몽을 할 수 있는데요.

만약 동물이 신물에 해당되는 동물이었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경찰관이 총을 쏘는 꿈


꿈에서 경찰관이 총을 겨누거나 경찰관이 쏜 꿈에 맞았다면 심적부담이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불법적인 일을 저질렀거나 저지를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불법적인 일이 아니더라도 마음에 걸리는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 전쟁에서 총을 쏴 적군을 죽이는 꿈


전쟁에 나가거나 총으로 적군을 쏴서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을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해야할 일들이 풀려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군을 죽였다면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으며 패기롭게 일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 총을 가지고 쏘지 않는 꿈


자신이 총을 가지고 있는데 쏘지 않는 꿈은 조금 좋지 않은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사용하지 않고 노력을 하지 않는다고 해몽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일에 좀 더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적군의 총에 맞아 죽는 꿈


적군의 총에 맞았다면 사업에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업에 지장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총알이 박히는 꿈


총알이 박히는 꿈은 건강상의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건강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쏜 사람에 따라 다른 해석이 가능하지만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총알 하나로 여러명을 죽이는 꿈


총알 하나로 두명 이상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실제로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