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동차 관련 꿈, 차 타는 꿈 해몽 정리

category 해몽 2018. 5. 2. 19:38



오늘은 차에 관련된 꿈, 자동차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자동차는 우리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꿍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운전을 하거나 자동차 사고가 나는꿈 등 다양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고나서 자극적이라 꾸는 꿈일 수도 있고 해몽과 연관이 있는 꿈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실생활에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동차 꿈에 대한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꿈 해몽 정리


# 구급차를 타고 실려가는 꿈

귀인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귀인의 도움을 얻어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혹은 지위가 상승하거나 



#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좋은 기분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이었다면 길몽입니다.

운전을 하여 가는 곳에 따라 다르겠고 주변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기쁜 마음이었다면 출세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습니다.



# 교통사고가 나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실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차를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사업과 관련해 분쟁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 하는 꿈

혼담이 오갈 수 있습니다. 또한 성사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타고 있었다면 불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 세차하는 꿈

현재 자신의 지위가 상승될 수 있습니다.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변환경에 변화 혹은 정리가 될 수 있습니다.



# 검은색 차를 타는 꿈

흉몽에 해당됩니다. 다치거나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하루 정도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이나 생활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자동차가 고장나는 꿈

좋은 의미로 해석하면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쁜 의미로 해석하면 현재 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자동차가 하늘을 나는 꿈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 행운이 깃들어 있습니다.

가정의 화목을 예상할 수 있으며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 차로 사람을 치는 꿈

차로 사람을 쳤는데 사람이 죽었다면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다쳤다면 새로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는사람을 쳤다면 친한 사람 혹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자동차 바퀴가 빠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퀴는 자동차에 중요한 부품이므로 빠지면 아무곳도 갈 수 없습니다.

사업 혹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지장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