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계 꿈, 시계 관련 꿈 해몽 정리

category 해몽 2018. 6. 5. 14:17





오늘은 시계 꿈에 대한 해몽 정리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시계는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귀찮아서 안차는 분들도 많은데 꿈에서 가끔씩 시계가 나올때가 있습니다.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시계가 꿈에서 나온다면 건강이나 재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시계 꿈 손목시계와 관련된 꿈 해몽



# 시계를 줍는 꿈
시계를 주웠다면 횡재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좋은 시계였다면 복권을 한 장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시계는 받는 꿈
누군가에게 시계를 받았다면 재물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일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차고 있던 시계를 버리고 새시계를 사는 꿈
차고 있던 시계를 버리고 새시계를 샀다면 새로운 시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사를 가거나 이직을 하는 등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차고있던 시계가 끊어지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건강의 악화 혹은 주변 상황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장난 시계를 고치는 꿈
시계를 고치는 꿈은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일을 헤쳐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며 앞을 막아서는 악재를 없앨 수 있습니다.



# 벽시계를 사서 벽에 거는 꿈
벽시계를 사서 벽에 걸었다면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자신의 명예 또는 지위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 시계에서 알람이 울리는 꿈
바쁜 생활을 하여 이러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혹은 긴장을 너무 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 시계가 고장나는 꿈
시계가 고장나는 꿈은 시련이 닥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계가 멈췄다면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잘 되지 않고 진행이 더딜 수 있습니다.


# 시계가 깨지는 꿈
손목시계가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유의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