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가 죽는꿈, 자신이 죽는 꿈 해몽

category 해몽 2018. 4. 4. 14:30

오늘은 내가 죽는꿈, 자신이 죽는 꿈에 대한 해몽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데 봄이 오면 졸리기 마련입니다. 저는 바빠서 꿈도 못 꾸고 있는데요.

가끔씩 아니면 어렸을 적 내가 죽는꿈을 꿔 본적이 있으실 겁니다.



내가 죽는 꿈에 대한 해몽


다른사람에게 죽는꿈

먼저 다른 사람에게 내가 죽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 때문에 잘 되거나 일이 잘 풀릴 징조라고 합니다.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어 있는 것을 본 꿈

죽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좋다고 합니다.

자신의 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은 욕구불만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은 현실의 어려움이 해결된다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을 한 번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떨어져서 죽는 꿈은 시험의 합격이나 회사의 승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험이나 승진을 앞두고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좋은 소식이 따를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이런 꿈을 꾼다면 키가 큰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죽는 꿈에는 일이 잘 풀리거나 어려움이 닥쳐있는 상화에서

그 상황이 잘 되고 풀릴 수 있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꿈과 해몽은 반대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죽는 꿈을 꾸셨다고 하루종일 고민하지 마시고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릴 것이라고 생각하며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복이 옵니다~~